MiniCRM 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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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율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
통신(전화)시스템과 통합된 고객정보관리 기능으로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상담기록, 통화이력, 메일, 팩스, 문자메시지, 다양한 문서(결재, 게시, 일정 문서 등)가 고객이력에 통합됩니다.

주요기능

  • 화면전화기화면전화기 더보기
    전화시스템과 통합된 수신/발신 화면전화기 기능. 다양한 통신환경과 연동
    전화시스템과 통합된 수신/발신 화면전화기 기능. 다양한 통신환경과 연동
  • 고객정보(상담화면)화면 팝업고객정보(상담화면)화면 팝업 더보기
    고객 전화 수신시 고객을 판별하여 수신화면전화기 윈도우 팝업.고객정보 클릭시 상담화면 팝업
    고객 전화 수신시 고객을 판별하여 수신화면전화기 윈도우 팝업.고객정보 클릭시 상담화면 팝업
  • 통화중 고객정보(상담내용) 전달통화중 고객정보(상담내용) 전달 더보기
    통화중 기록하던 상담/접수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
    통화중 기록하던 상담/접수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
  • 통화예약통화예약 더보기
    통화예약을 등록하여 자동알림 및 발신 처리 할 수 있는 기능
    통화예약을 등록하여 자동알림 및 발신 처리 할 수 있는 기능
  • 고객정보 첨부고객정보 첨부 더보기
    다양한 문서(결재, 게시, 쪽지 등)에 고객 정보를 첨부하여 작성 할 수 있는 기능
    다양한 문서(결재, 게시, 쪽지 등)에 고객 정보를 첨부하여 작성 할 수 있는 기능
  • 문서이력 통합문서이력 통합 더보기
    고객이력에 다양한 문서(결재, 일정, 게시, 업무, 쪽지 등)를 통합하는 기능
    고객이력에 다양한 문서(결재, 일정, 게시, 업무, 쪽지 등)를 통합하는 기능
  • 대량문자발송대량문자발송 더보기
    등록된 고객 또는 파일(엑셀 등)로 부터 한번에 대량으로 문자를 발송하는 기능
    등록된 고객 또는 파일(엑셀 등)로 부터 한번에 대량으로 문자를 발송하는 기능